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정용화 자작곡, 日 애니메이션 엔딩곡 낙점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정용화 자작곡, 日 애니메이션 엔딩곡 낙점

[CBS노컷] 입력 2011.10.05 10:55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차연 기자] 밴드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의 자작곡이 일본 애니메이션 엔딩곡으로 낙점됐다.

5일 정용화 소속사에 따르면, 정용화의 자작곡 ‘인 마이 헤드’(In My Head)는 지난 4일부터 일본의 3대 공영방송채널 ‘닛테레’에서 전파를 타고 있는 애니메이션 ‘슈퍼내추럴’의 엔딩 테마곡으로 쓰이고 있다.

‘슈퍼내추럴’은 미국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애니메이션화해 제작된 것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작품이다. 이에 엔딩테마곡으로 쓰이는 정용화의 곡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인 마이 헤드’는 오는 19일 일본 현지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씨엔블루의 첫 메이저 싱글 타이틀곡. 빠른 비트의 록사운드가 인상적인 이 곡은 4일 ‘슈퍼내추럴’ 방송에서 엔딩 영상과 적절한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정용화는 “유명 미국 드라마인 ‘슈퍼네추럴’ 애니메이션 엔딩 테마에 ‘인 마이 헤드’가 결정돼 너무 기뻤다”며 “메이저 데뷔를 해도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메이저 데뷔 첫 싱글 앨범 ‘인 마이 헤드’는 일본 전역에서 오는 19일 발매될 예정이다.
sunshine@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
기사공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