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컴백 B1A4 상큼발랄 컬러풀, 한층 높아진 인기 실감

컴백 B1A4 상큼발랄 컬러풀, 한층 높아진 인기 실감

[뉴스엔] 입력 2011.09.18 16:29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권수빈 기자]

'종이돌' B1A4가 컴백했다.

B1A4는 9월 18일 방송된 생방송 SBS '인기가요'(MC 설리 조권 이기광 아이유)에서 'Chu Chu Chu'(츄츄츄)와 'Beautiful Target'(뷰티플 타겟) 2곡을 부르며 컴백했다.

B1A4는 지난 4월 'OK'로 데뷔 후 인기가 급상승하며 앞으로 가요계를 이끌어 갈 아이돌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을 추가했다. 이들은 혈액형 B형 1명과 A형 4명으로 구성돼 그룹 이름을 B1A4라고 지었으며 그룹 이름 때문에 '종이돌'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이번에 B1A4는 부드러운 미디움 템포 곡 '츄츄츄'와 이들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뷰티플 타겟' 2곡 무대를 선사했다. 컬러풀한 의상으로 등장한 B1A4는 데뷔 직후부터 훨씬 높아진 인기를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컴백 무대를 마쳤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카라(박규리 구하라 강지영 한승연 니콜), 성시경, 하하, B1A4(공찬 바로 진영 산들 신우)가 컴백했으며 씨스타(효린 보라 다솜 소유), 지나,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자우림(이선규 김윤아 김진만 구태훈),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케빈 동호 훈 에이제이) 등이 출연했다.

아울러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달샤벳(비키 아영 가은 세리 지율 수빈),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CS Numbers(DK 윤혁 제이세라 아이린 윤미), 위치스(하양수 우재준 신선호 윤지웅), 블레이디(다래 강윤 분홍 선영), 크리스피크런치(치지 씨에스피) 등이 무대에 올랐다.

권수빈 기자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