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키작남` 이민규, 이민정 닮은 신부 공개…18일 웨딩마치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키작남` 이민규, 이민정 닮은 신부 공개…18일 웨딩마치

[OSEN] 입력 2010.12.16 11:08

[OSEN=봉준영 기자] ‘루저 논란 종결자’로 유명세를 탄 키 168cm의 이민규가 결혼을 앞두고 이민정을 쏙 빼닮은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X-file(엑스파일), M.net WIDE(엠넷 와이드)에 출연해 키 작은 40억 CEO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민규(28)가 오는 18일 대기업 출신의 절세미녀 S양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업 홍보용?” “팬인데 결혼식 가도 되냐?” “168cm는 큰 키다” “루저도 가능하구나” “키작남 고민타파” “작은 키 살려 연매출 40억이라니 대단” 등 상반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민규 미니홈피에 방문자가 폭주하는 동시에 예비신부에게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키작남’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극하는 등 이례적인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최측근은 “이민규 아내는 배우 이민정을 닮았을 정도로 미인이라서 주변에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지지하는 팬까지 생겨 길거리에서도 두 커플을 알아보고 인사하는 사람도 생겼다”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올해 정식으로 만남을 가진지 3개월 만에 혼담이 오고 갔다”며 “장동건 결혼식을 보며 부러웠는데 지금은 고소영 언니보다 더 행복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매출 40억 패션기업 경영인 겸 대학 강단에서 강의도 해온 이민규 디자이너는 작은 키를 오히려 장점으로 살려 성공을 거두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bongjy@osen.co.kr
<사진>  C3pr 제공


[관련기사]
김태원 "`마약` 건지려 바다에 뛰어든 적 있다" 충격 고백
김윤진, 죄수복 벗고 `청담동 며느리룩` 선보인다
인피니트 엘-성규, `LUCKY` 라이브 화제 `유닛 결성?`
`프레지던트` 최수종, 연기력 본좌 입증 `관록 과시`
이병헌, 스마트폰 광고모델 발탁…정우성과 바통터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
기사공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