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제국의아이들’ 제아 드디어 출격 음원-뮤비 전격공개 ‘돌풍일으킬까’

‘제국의아이들’ 제아 드디어 출격 음원-뮤비 전격공개 ‘돌풍일으킬까’

[뉴스엔] 입력 2010.01.07 16:21 / 수정 2010.01.07 16:25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김형우 기자]

ZE:A(제국의아이들) 막내 동준이 영하의 날씨에 알몸 투혼을 발휘한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전격 공개됐다.

2010년을 강타할 9인조 신인그룹 ZE:A(제국의아이들)는 7일 데뷔 곡 ‘마젤토브’ 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ZE:A(제국의아이들)의 막내 동준이 유리관 속에서 아슬아슬한 몸으로 나타나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춤과 9명이 함께 하는 군무가 인상적이다.

7일 발매된 ZE:A(제국의아이들) 데뷔 앨범 'Nativity'는 멤버 9명 개개인의 개성이 담긴 앨범으로 ‘탄생’, ‘시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길게는 5년 짧게는 2년 간의 준비기간을 거친 ZE:A(제국의아이들)가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는 의미를 함께 지니고 있다.

타이틀곡 ‘마젤토브(Mazeltov)’는 ‘축하해’, ‘힘내’, ‘행운을 빌어’라는 뜻으로 쥬얼리, SS501 등의 노래를 만든 히트 작곡가 한상원이 만들었으며, 곡 전체에 주문을 외우듯이 귀에 쏙 들어오는 후렴구가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는 데뷔 후 한국 활동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해외 활동을 벌일 계획이며, 다음주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