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NE1 5주 연속 뮤뱅 1위 대박 기염 ‘최고신인, 가요계 석권’

2NE1 5주 연속 뮤뱅 1위 대박 기염 ‘최고신인, 가요계 석권’

[뉴스엔] 입력 2009.08.14 19:54 / 수정 2009.08.14 19:59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김형우 기자]

걸그룹 2NE1(투애니원)이 5주 연속 KBS 2TV '뮤직뱅크' 정상에 올랐다.

CL(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로 구성된 4인조 여성그룹 2NE1은 8월14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돈케어'로 K-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2NE1은 5주 연속 K-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 최고 신인다운 위력을 발휘했다. 2NE1은 뮤직뱅크 외에도 SBS '인기가요'와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NE1은 수상 직후 "좋은 무대에서 많은 분들과 무대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아이돈케어를 사랑해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2NE1은 빅뱅과 함께 불렀던 CM송 '롤리팝', 데뷔곡 '파이어'에 이어 3곡 연속 지상파 차트 1위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올해 최고 신인으로 평가받은 2NE1의 승승장구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국민걸그룹 소녀시대는 물론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프리티 걸그룹 대명사' 카라도 컴백해 걸그룹 대전은 계속될 전망이다. 또 화제의 신예 걸그룹 티아라가 데뷔한데다 '핫이슈' 포미닛 역시 만만치 않은 인기세를 과시하고 있어 걸그룹 전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