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티아라 인기가요 여신 매력 발산 ‘슈퍼신인 위력 대단’

티아라 인기가요 여신 매력 발산 ‘슈퍼신인 위력 대단’

[뉴스엔] 입력 2009.08.02 21:25 / 수정 2009.08.02 21:25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여성 6인조 티아라가 강렬한 데뷔 주간을 보냈다.

티아라(전보람 지연 큐리 소연 효민 은정)는 최근 MBC '황금어장'의 코너 '라디오스타'에 이어 엠넷 '엠카운트다운', 7월 3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티아라는 '뮤직뱅크'에서 '놀아볼래?'와 '거짓말'을 선보이며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8월1일 MBC '음악중심'과 2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성공했다.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슈퍼신인의 위력을 뽐내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방송 직후 티아라는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를 장식하며 타이틀곡 '거짓말'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아라는 방송 프로그램에서에서 블랙, 화이트 의상이 대비를 이루며 세련미를 자랑했다. 티아라는 깜찍한 안무로 갓 데뷔한 그룹답게 풋풋한 매력도 빼놓지 않았다. 타이틀곡 '거짓말'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인기곡으로 부상했다.

티아라는 앞서 '엠카운트다운'에서의 립싱크 오명을 벗고 뛰어난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효민은 연예 관계자들에게 "소녀시대 제시카를 닮았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7월 29일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를 통해 전격 데뷔했다.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가수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