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티아라 “더이상 립싱크는 없다” 뮤뱅부터 라이브 무대

티아라 “더이상 립싱크는 없다” 뮤뱅부터 라이브 무대

[뉴스엔] 입력 2009.08.01 13:32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이재환 기자]

“더 이상 립싱크는 없다. 라이브로 승부한다.”

여성 6인조 티아라가 데뷔 무대 립싱크 논란과 관련 "더 이상의 립싱크는 없다.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티아라는 최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제작진에게 링싱크 무대 제안을 받고 이를 수용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점과 시스템 상의 문제 등이 주된 이유였다.

하지만 7월31일 KBS 2TV '뮤직뱅크'부터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8월1일 MBC '쇼 음악중심'과 2일 SBS '인기가요' 역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놀아볼래?'와 '거짓말'을 선보이며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직후 티아라는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를 장식하며 타이틀곡 '거짓말'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아라는 '뮤직뱅크'에서 블랙, 화이트 의상이 대비를 이루며 세련미를 자랑했다. 티아라는 깜찍한 안무로 갓 데뷔한 그룹답게 풋풋한 매력도 빼놓지 않았다. 타이틀곡 '거짓말'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인기곡으로 부상했다.

방송 직후 특히 효민은 연예 관계자들에게 "소녀시대 제시카를 닮았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티아라(전보람 지연 큐리 소연 효민 은정)는 최근 MBC '황금어장'의 코너 '라디오스타'를 통해 방송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