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카라 ‘Wanna’ 뮤비 전격 공개 ‘성숙해진 깜찍발랄 매력 폴폴’

카라 ‘Wanna’ 뮤비 전격 공개 ‘성숙해진 깜찍발랄 매력 폴폴’

[뉴스엔] 입력 2009.07.29 12:20 / 수정 2009.07.29 14:06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김형우 기자]

카라가 신곡 'Wanna'(워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카라는 7월29일 인터넷을 통해 'Wanna'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28일 'Wanna'를 선공개한 카라는 29일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카라 열풍을 재점화시킬 태세다. 카라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기존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에 더욱 성숙해진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 남자를 짝사랑하는 10대 소녀의 설레임을 표현한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해냈다.

카라가 선공개한 'Wanna'는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예전과 사뭇다른 강렬한 사운드에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 ‘Revolution’은 음악적인 면과 비주얼면에서 많은 변화를 줬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한 화제의 스틸컷을 통해서도 이들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정규앨범 ‘Revolution’은 타이틀곡 ‘Wanna’를 비롯해 총 7곡의 신곡과 보너스트랙까지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Wanna’는 ‘Pretty Girl’ ‘Honey’ 등을 작업한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삼연속 카라의 히트 넘버에 도전할만한 곡이다. 속도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비트와 자극적인 신스사운드로 무장된 팝 댄스곡이다.

또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강렬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에 기반을 둔 유로 팝 댄스곡 ‘미스터’, 카라만의 새로운 느낌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미디움 댄스발라드 곡 ‘마법’ 외에도 슬픈 노랫말과 밝고 상쾌한 멜로디가 공존하는 ‘몰래몰래’, 사랑스러운 가사와 예쁜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편곡이 인상깊은 ‘AHA’, 이전까지 KARA에게 느낄 수 없었던 강하고 세련된 느낌의 팝스타일 곡인 ‘Let It Go’, 경쾌한 쿨 팝 댄스곡인 ‘Take a Bow’ 등이 수록돼 있다.

‘Revolution’은 정규앨범이니 만큼 일반 앨범 외에 한정판까지 따로 구성돼 7월30일 발매될 한정판은 5천장 한정으로 정규앨범과 함께 지난 6월 휴식 차 떠난 오키나와에서 다양한 모습들이 담긴 화보집과 현장의 리얼 영상이 담긴 메이킹 DVD로 구성됐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