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카라 ‘Honey’ 12일 선공개 순위 급상승 ‘청순 폴폴’

카라 ‘Honey’ 12일 선공개 순위 급상승 ‘청순 폴폴’

[뉴스엔] 입력 2009.02.12 15:07 / 수정 2009.02.12 15:10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김형우 기자]

카라가 후속곡 '하니'(Honey)를 공개했다.

카라는 12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앨범곡 'Honey'를 선공개했다. 스페셜 에디션 앨범곡 'Honey'는 두번째 미니앨범 '프리티걸'의 수록곡 '하니'를 새롭게 편곡해 리네이밍한 노래다.

슬픈 감성과 일렉트로닉사운드를 한층 더 끌어올려 보다 대중적인 노래로 재탄생했다는 것이 소속사 설명이다. '프리티걸'이 발랄하고 귀여운 컨셉에 중심을 뒀다면 'Honey'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카라는 'Honey'를 통해 '프리티걸'로 얻은 인기를 더욱 확고히 다져간다는 계획이다. 카라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프리티걸'로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으로 발돋움했다. 이번에 발표된 'Honey'역시 공개 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하며 카라의 인기를 짐작케하고 있다.

카라의 뮤직비디오는 10일 경기도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으며 17일께 공개될 예정이다. 또 13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후속곡 활동에 들어간다.

2월 18일 발매예정인 스페셜 에디션 'Honey'(하니)는 음반발매에 앞서 2월12일 유무선 음악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된 후 2월13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카라의 '프리티걸'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티걸 ’에 이어 활동할 후속곡 'Honey'(하니)와 '이게뭐야' Plastic 버전, ‘프리티걸 ’ 바니버전, '굿데이시즌2'가 수록됐다. 보너스 트랙으로 ‘프리티걸’스쿨락버전과 'Honey ver2'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앨범은 귀여운 소녀들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담길 32 페이지 분량의 화보집까지 함께 구성됐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