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소녀시대 gee, 국민요정 김연아 홈피로 홍보효과 만점!

소녀시대 gee, 국민요정 김연아 홈피로 홍보효과 만점!

[뉴스엔] 입력 2009.01.05 23:24 / 수정 2009.01.06 07:45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김형우 기자]

피겨요정 김연아와 소녀시대가 또 한번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김연아는 5일 자신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에 소녀시대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ee'(지)를 선택했다. 소녀시대 'Gee'는 이날 온라인에 선공개된 곡으로 김연아의 소녀시대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엿보게 했다.

김연아와 소녀시대는 그동안 여러차례 인연을 맺으며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김연아와 소녀시대 보컬 태연은 노래로서 인연을 맺어왔다. 김연아는 최근 방송된 '2009 한국의 희망-김연아 스페셜'에 출연해 소녀시대 태연과 '틀리나요'를 듀엣으로 부르기도 했다.

김연아는 지난해 5월 SBS '더 스타쇼'에 출연해 태연의 '만약에'를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요정 두 사람이 노래로 인연을 맺은 셈이다.

김연아가 부른 태연의 노래는 인터넷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음원으로도 공개돼 적지 않은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녀시대는 5일 첫번째 미니앨범 'Gee'(지)의 타이틀 곡 'Gee'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소녀시대의 노래 'Gee'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단숨에 차지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4월 그룹 활동 중단 후 8개월 만의 컴백이지만 그 파괴력은 대단했다.

가요 차트 뿐 아니다. 각종 대형 포털 사이트에서도 소녀시대 관련 검색어는 1~2위를 줄곧 차지하고 있다. 오후 들어 다소 하락했으나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하는 대목이다.

한편 소녀시대 앨범 'Gee'는 7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이미 티저포스터와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소녀시대 컴백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절정에 다다른 만큼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소녀시대는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해 멋진 컴백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