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품귀현상 ‘제발 떼가지마’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품귀현상 ‘제발 떼가지마’

[뉴스엔] 입력 2008.12.30 08:48 / 수정 2008.12.30 08:49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이재환 기자]

소녀시대 ‘Gee’ 티저포스터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소녀시대는 내년 1월 7일 첫 미니앨범 'Gee'(지)로 컴백한다. 티저포스터가 품귀 현상을 빚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소녀시대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로 밝혀진 이번 포스터는 12월26일부터 서울 중심가 곳곳에 깜짝 등장, 팬들은 물론 네티즌, 길을 지나는 시민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는 이번 포스터에서 청바지와 흰 티, 롤러스케이트를 착용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팬들은 사진촬영은 물론 포스터를 소장하기 위해 각 지역을 찾아 다니는 등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구입하고 싶다는 문의전화도 빗발쳐 회사 내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는 후문.

또한 일부 팬들은 소녀시대 미니앨범 홍보를 위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는 포스터를 개인 소장하지 말자는 의견도 제시하며 소녀시대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를 보이고 있다.

소녀시대는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여러분께서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했는데, 티저포스터 반응이 좋다는 소식에 정말 기쁘고 힘이 난다. 앞으로 선보일 미니앨범과 무대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