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日배우 후지와라 타츠야 결혼 ‘3살 연상녀와 9년열애 결실’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日배우 후지와라 타츠야 결혼 ‘3살 연상녀와 9년열애 결실’

[뉴스엔] 입력 2013.05.31 15:06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일본 유명 배우 후지와라 타츠야가 결혼한다.

5월 31일 일본 현지 외신들은 배우 후지와라 타츠야(31)가 올해 안에 3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고 전했다. 후지와라 타츠야 측에서 각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보내 알린 소식이라고.

해당 보도에 따르면 후지와라 타츠야는 2004년 여름 지인의 소개로 예비 신부를 만나 교제를 시작, 9년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연예인과 일반인으로서 비교적 쉽지 않은 교제를 9년간 이어온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본격적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혼인신고 역시 결혼식을 올리기 전 올해 안에 좋은 날짜를 잡아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속도위반에 대한 궁금증도 쏟아지는 가운데 후지와라 타츠야 소속사 측은 이를 전면 부정했다. 후지와라 타츠야는 5월 31일 오후 3시 도쿄 한 호텔에서 결혼발표 공식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한펴 후지와라 타츠야는 1982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1세. 연극 '신도쿠마루'로 데뷔했으며 영화 '배틀로얄', '데스노트', '카이지'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다. 특히 '데스노트'에서는 주인공 야가미 라이토 역을 맡아 국내에도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일본 현지에서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주인공 이병헌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화제가 됐다. (사진=후지와라 타츠야/영화 '데스노트' 스틸컷)

이나래 nalea@


은비 미스코리아 시절 비키니 자태, 잘록허리 글래머 ‘후끈’
장윤정 문자공개, 남동생 “母 정신병원 가두려했던 증거”
모델 카라, 시스루 파격드레스 ‘가슴 파인건 애교, 뒤태는 더아찔’[포토엔]
‘쾌도난마’ 장윤정 남동생 배후설 주장 “실명 거론 위험하지만..”
화성인 억대볼륨녀 이서현, 비키니에 이어폰만 끼고 ‘도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
기사공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