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유건형 “아이콘아이즈, 밴드 고정관념 흔들 재목”

유건형 “아이콘아이즈, 밴드 고정관념 흔들 재목”

[CBS노컷] 입력 2013.01.22 13:15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정병근 기자] 싸이와 ‘강남스타일’을 공동작업한 언타이틀 출신 작곡가 유건형이 신인 밴드 아이콘아이즈를 극찬했다.

아이콘아이즈 소속사에 따르면 15일 미국으로 출국한 유건형은 출국 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콘아이즈의 전용 연습실을 방문했다. 아이콘아이즈의 프로듀서 고석영과 친분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유건형이 이들을 직접 보기위해 찾은 것.

유건형은 아이콘아이즈에 대해 “발성을 기본으로 하는 보컬의 창법과 트릭이 없는 깔끔한 가창력이 좋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연주 실력에 있어 지금까지 봐왔던 밴드그룹과는 차원이 다르다”며 “밴드의 고정관념을 송두리째 흔들만한 재목”이라고 평했다.

유건형은 아이콘아이즈의 수려한 외모와 아직 고교생 신분이라는 것에 또 한 번 놀라며 “숨겨진 이 팀이 가요계에 던질 파장은 상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아이콘아이즈는 데뷔 직전인 2월 초 대규모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앞서 1월6일 한차례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2차례의 광고모델 계약체결까지 하며 데뷔 전부터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afka@cbs.co.kr

[관련기사]
아이콘아이즈 누구길래…데뷔 전부터 광고계약 봇물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