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이비아 ‘성행위 연상’ 안무 어떻길래? 생방송 전 긴급수정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이비아 ‘성행위 연상’ 안무 어떻길래? 생방송 전 긴급수정

[일간스포츠] 입력 2010.05.08 09:33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사포 여자 랩퍼로 알려진 미소녀 얼짱 랩퍼 이비아가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타이틀 곡 '쉐이크(Shake)!' 를 공개하여 연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비아는 오늘 오전 11시경 드라이 리허설을 하는 도중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안무'라는 연출진의 수정요청을 받아들여 담당 안무팀은 안무의 일부분을 수정하여 오늘 방송 일정을 무리없이 소화할 예정이라 밝혔다.

오늘 공중파에 공개되는 이비아의 타이틀 곡 '쉐이크'는 국내 여성 랩퍼 로서는 속사포 랩을 유일하게 구사하는 e.via (이비아)의 랩핑의 장점을 살려 BPM 飚~150'을 넘나드는 강력한 댄스 / 클럽 튠 레퍼토리이다.

또한 '성행위를 연상하여 긴급 수정된 이번 안무는 국민 MC유재석에서 직접 허가를 받아 화제가 된 '깨방정 춤'을 포함하여 화려한 의상의 여성 댄서들과 함께 '흔드는' 클럽 튠의 안무이다.

이비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화끈한 무대매너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한 이번 안무를 다 보여 줄 수 없어 아쉽다." 며 "전부를 보여줄수 없지만 많은 방송활동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라이브 애니멀 이비아의 화끈한 무대매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 수정 전 오리지날 안무는 동영상 제공 전문업체 곰TV의 단독공개 동영상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제2의 심은하’ 임정은, 청순 벗고 파격 섹시 화보
가수 비 “이상형, 섹시하고 사육당하고 싶은 여성” 35세 내 결혼선언 폭탄발언
가수 비 “몸만들기, 이걸 왜 하나 싶다” 폭탄발언
브아걸 미료, 시립 영재반 출신 브레인 “고1때 음악한다 반항”
제시 제임스 내연녀 “산드라 고약한 잠버릇 탓에 남편 바람났다” 폭로
김가연, 남친 임요환 카페 오픈식 깜짝등장 “공식 연인인데 뭐”
김종민 “신지, 따끔하게 혼낸 적 있다” 왜?
장-고 부부, 신혼여행 마치고 8일 귀국..깨소금 볶는다
김연아, 고음 처리 통통 튀는 제로송 ‘가수 데뷔해도 되겠네’
‘세기의 커플’ 장고부부 vs 권손부부, 비밀연애 노하우 공개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
기사공유
더보기